SKT 착신전환일반 설정/해제
본문 바로가기

INFO

SKT 착신전환일반 설정/해제

반응형




■  상품정의


  - 휴대폰으
로 수신되는 통화(270분) 및 수신 문자메시지(SMS)(1,000건)를 사전에 등록한 다른 전화로
     연결 및 전송해 주는 서비스


※ 2009년 5월1일 이후 착신전환일반에 가입한 경우 2009년 8월 1일부터 음성통화
    착신전환 월 270분, 메시지 착신전환 월1,000건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이용방법을 확인하세요.



■  상품정의


  - 휴대폰으
로 수신되는 통화(270분) 및 수신 문자메시지(SMS)(1,000건)를 사전에 등록한 다른 전화로
     연결 및 전송해 주는 서비스


※ 2009년 5월1일 이후 착신전환일반에 가입한 경우 2009년 8월 1일부터 음성통화
    착신전환 월 270분, 메시지 착신전환 월1,000건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이용방법을 확인하세요.



■  유의사항


  - 이동전화(SKT, KT, LGU+)외에 일반전화 및 인터넷전화의 경우 통화만 착신전환되며 문자메시지(SMS)는 지원하지 않습니다.(문자 수신이 가능한 인터넷전화(070) 등의 경우에도 문자메시지(SMS) 착신전환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 문자메시지(SMS)는 착신전환 최대 2회까지 전달됩니다.
(단, 타사번호로의 착신전환은 1회 착신전환인 경우만 수신 가능함)
   
  - 텍스트 형식의 문자메시지(SMS)만 착신전환되며 URL형식의 문자메시지(SMS)의 경우 텍스트 형식으로만
     문자메시지(SMS)가 착신전환되므로 URL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 컬러메일(MMS)로 전송한 메시지의 경우에도 최대 1회까지 착신전환이 됩니다.
     (단, 타 이동통신사(KT, LGU+ 등)에서 보낸 컬러메일(MMS)이 다른 이동통신사(KT/LGU+) 휴대폰으로 최종 착신전환되는 경우에는 전송되지 않습니다.)

  - 개인정보(소액결제 인증/가입 인증/온라인 T world에서의 인증 등)를 포함한 일부 메시지는
     착신전환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선불요금제 이용고객, 넘버플러스 자번호는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 착신전환(Voice only) 서비스 이용 중에 착신전환일반 가입 시 착신전환(Voice only) 서비스는 자동 해지하며 자동연결서비스와는 함께 가입은 가능하나 동시에 이용은 불가합니다.

  - 서비스 설정을 해제한 경우에도 이용요금은 부과되므로, 이용을 원치않는 경우 서비스를 해지하시기
     바랍니다.

  - 문자메시지(SMS)/컬러메일(MMS)착신전환은 휴대폰으로만 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제공목적 이외의 용도로 사용하는 경우 부가 서비스 해지 또는 휴대폰 번호의 이용정지/직권해지 등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수신자(착신전환 설정된 번호)가 원하지 않는 통화에 대해서는 서비스에 등록된 번호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 착신전환 번호로 등록할 수 있는 번호유형은 다음과 같습니다.

  - 등록할 수 있는 번호유형

    * 휴대폰번호(010, 011, 016, 017, 018, 019), 유선 시내전화 가입자번호(02 ~ 064), 무선호출번호
       (012, 015) 무선특수망번호(0130~0132), 인터넷전화번호(070)

  - 등록할 수 없는 번호유형

    * 개인번호서비스(050계열), 전화정보서비스(060계열), 착신과금서비스(080계열), 전국대표번호서비스
       (15YY,16YY) 유선부가서비스 번호, 국제전화번호, 특수번호 등


■  통화연결형서비스 상한정지관련 안내


  - 주요내용

    ① 음성
통화 착신전환270분 사용 또는 문자메시지(SMS) 착신전환1,000건 사용 시 “착신전환일반 상한정지"
        부가 서비스가 등록되어 이용이 정지됩니다.

    ② 음성통화와 문자메시지(
SMS) 중 하나라도 무료통화를 다 썼을 경우,착신전환일반 서비스가 상한정지
         됩니다.

  - 추가이용 방법

    ① 고객센터
(휴대폰에서114 -무료),지점 방문,온라인 T world에서 “착신전환일반 상한정지”서비스를
         해지하시면 추가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단
, 19세 미만의 미성년자 또는 팅요금제 사용자는 해지되지 않습니다.)

    ② 추가
이용 신청 시 무료사용량을 포함하여 음성통화 착신전환은 최대1000,메시지 착신전환은
        최대
1만건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사용량에 따른 요금 기준
(월정액 별도)

    ① 음성통화

      * ~
270분까지 : 무료

      * 2
70~1000분 : 1.8/1초

      * 1
000분 이상 : 당 월 사용할 수 없음(다음 달자동해제)

    ② 문자메시지(SMS)

      * ~
1000건 : 무료

      * 1
000~10000건 : 20/

      * 1
0000건 이상 : 당월 사용할 수 없음(다음 달자동해제)


■  전
화가걸려와도 받을 수 없는 경우


  - P
ower off : 휴대폰의 전원이 꺼져있는 경우

  - 전파음영지역 : 서비스가 안되는 지역에 있는 경우

  - 무응답 : 부득이 전화를 받을 수 없는 경우

  - 통화 중인 경우


LTE 영상통화 시에는 해당 서비스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자세히 보기

HD Voice로 통화 시 일부 부가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  착신전환일반 서비스 이용방법


  - 등록

    ①
*71 +착신전환 희망번호+통화 버튼을 누르십시오.
      
ex) *71 + 010-1234-5678 +통화
            
*71 + 064-1234-5678 +통화

    ② 확인음을 들으신 후 종료를 누르시면 됩니다.

    ③ 등록완료 후 착신전환 설정된 번호(이동전화번호일 때)로 설정 사실을 안내하는 SMS가 전달됩니다.

  - 해제

    ①
*73 +통화 버튼을 누르십시오.

    ② 확인음을 들으신 후 종료를 누르시면 됩니다.
  -
착신전환 해제 후 가입한 본인의 휴대폰으로 해제되었음을 안내하는 SMS가 전달됩니다.

  - 식별번호
(011, 017)또는 지역번호를 반드시 입력해야 합니다.

  - 사이버리모콘에서 착신 희망번호를 등록
,해제하실 수 있습니다.

  - 사이버리모콘 사용방법

    *
온라인 T World > 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전체 > 통화 > 휴대폰부재 > "설정" 선택 > SMS 또는 공인인증서 인증 > 착신전환일반 항목을 [사용]으로 선택 > [연결희망번호] 항목에 희망번호를
       입력 후 화면 하단에 있는 [서비스변경] 선택 > 등록 완료 확인


■  문자메시지 구분 방법


  - 착신전환되는 문자메시지(SMS) 내용 후반부에 자동으로"[FW]"라는 문구가 추가되어 전송되며,최종
     수신되는 휴대폰에서 쉽게 구별할 수 있습니다
.
     (
,문자메시지(SMS) 원문의 길이가 76바이트 이내일 경우에만 구분할 수 있으며, 80바이트를 모두 채워서
       보낸 경우 “[FW]” 문구는 추가되지 않습니다.)





2013/05/20 - KT 착신전환(모바일) 설정/해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