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DSC-TX1 지름신고
본문 바로가기

TECH

소니 DSC-TX1 지름신고

반응형





U10, U30, L1, T1, T5, W1, W5, F717에 이은 저의 9번째 소니 디지털 카메라인 TX1입니다.

요즘 스마트폰 카메라 성능이 좋다보니 L1 활용 빈도가 떨어지고 F717은 부피가 커서 스냅샷용으로 하나 구입하였습니다.

여행갔을 때 갤2로 찍은 사진들이 나름 잘 나온 것 같았지만 디테일에서 아쉬움이 컸는데 이제 걱정없겠네요.





이 한장에 웬만한 기능 설명이 다 될 것 같네요.

하드웨어적으로는 이너줌 방식, 칼 짜이쯔 렌즈, CMOS 센서, 3.0인치 터치 스크린잉 눈에 띄고

기능적으로는 스윕 파노라마, 10연사, 720p 동영상 촬영이 보이네요.


특히 TX1은 WX1 모델과 함께 Exmor R CMOS 센서가 적용된 첫 컴팩트 카메라입니다.

소니측에서는 노이즈 레벨은 절반으로 줄이고 감도는 2배 향상되었다고 합니다.


실내 및 야간 촬영시 노이즈와 흔들림이 많이 줄었다는데 기대됩니다.



자세한 리뷰는 아래 링크를 참조하세요.

http://dica.dcinside.com/review.php?pid=85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