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

소니 MP3P S703F 이어폰 접속부분 무상수리 접수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래의 소니 공지사항처럼 내부단선으로 간헐적으로 끊기는 증상이 나오는 NW-S600, 700시리즈 제품은
정품, 내수 상관없이 그리고 무상보증기간에 상관없이 무상 수리해준다는 글을 예전에 봐서
디카 수리 문의를 위한 방문겸해서 방치해두었던 S703F를 들고 소니 서비스센터에 들렸습니다.
원래 금방 수리되는데 부품이 오후에 입고된다고 하시기에 맞겨두고 왔습니다.
오후에 수리가 완료되었다는 문자 메시지를 보내주시네요. ^^
혹시 이어폰 접속부 문제가 있으신 분은 아래 공지사항 참고하셔서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보세요.


Walkman "NW-S603/S703F/S705F/S706F"를 사용하시는 고객님께 알림(무상수리지원안내)


Walkman “NW-S603/S703F/S705F/S706F

사용하시는 고객님께 알림

 

JAN/17/2008

 

소니는 최근 NW-S603/S703F/S705F/S706F” Walkman model에서 제품 사용 환경에 의해 소리가 나오지 않거나 간헐적으로 끊기는 증상이 나타날 있는 것을 확인 하였습니다.

 

내부  배선의  단선으로  인해  위와  같은  증상이  나타나면 소니는 보증 기간이 만료된 이후에도 무상으로 수리를 지원 해 드립니다.

 

고객님들께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 이해와 협조 부탁 드립니다.

 

<원인과 증상>

NW-S603/S703F/S705F/S706F” Walkman model에서 제품 사용 환경에 의해 내부 배선이 단선되어 Walkman에서 소리가 나오지 않거나 간헐적으로 끊기는 증상이 나타납니다.

 

<해당제품>

- NW-S603/S703F/S705F/S706F

 

 

위와 같은 증상이 나타나는 워크맨 사용 고객께서는 가까운 소니 공식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여 주십시오. 내부 배선의 단선으로 인해 위와 같은 증상이 나타나면 소니는 보증 기간이 만료된 이후에도 무상으로 수리를 지원 해 드립니다.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다음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연락처>


전국 소니 코리아 고객지원 콜 센터 대표전화 : 1588-0911


운영 시간 : 09:00 ~ 18:00 (~), 09:00 ~ 13:00 ()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소니 서비스 센터 찾기

반응형

태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