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구입한 샤인우드 (LG-LB2500H)
본문 바로가기

TECH

이번에 구입한 샤인우드 (LG-LB2500H)

반응형



폴더형을 좋아하는데 샤인 폴더(샤인우드, LG-LB2500H) 이 모델은 LGT용으로만 출시되어서 이번에 처음으로 LGT를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나무 질감(특수표면처리 방법인 "컬핏(Curl-Fit)" 공법을 적용)의 금속 재질에 내부 역시 블랙 티타늄색의 키패드로 되어있습니다.
금속 재질이라서 약간 묵직한 편입니다. 앞면 직사각형의 LCD가 포함된 외관이 예전 LG 싸이언 초기 모델이 생각나네요.




역시 LG답게 선명하고 사실적인 색감의 액정이 마음에 드네요. 지상파 DMB 지원하며 안테나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어댑터를 이용한 칩 장착으로 BANK ON도 가능합니다. 3개월 무료 체험 부가서비스가 있어서 어제 은행 두 곳에서 뱅크온 칩 발급 받아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
블루투스 지원, 표준 24핀 단자, 진동세기 조절 등 제가 좋아하는 기능들이 많아서 좋네요.

하지만 단점도 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렸듯 다소 무게감이 느껴집니다.
그리고 반응속도가 많이 늦은 편입니다. 메뉴간 이동시 딜레이가 있네요.
모바일 칩 장착시 따로 어댑터가 필요해서 다소 불편합니다.

전체적으로 잘 만들어진 모델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