햅틱팝(SCH-W750) 구입
본문 바로가기

TECH

햅틱팝(SCH-W750) 구입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 4월말 SKT VS. LGT 혈투에서 획득한 햅틱팝입니다. (제가 쓸건 아니고 저희 가족이 쓸... ^^;)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구성품입니다. 단출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풀터치폰이라서 디자인상의 특이점은 없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SCH-W750N 모델이 뒷 커버 5가지의 한정판이라던데 W750은 2개짜리 일반 모델이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가 가진 뷰티폰에 비해 위젯이 다양해서 좋네요. 뷰티는 거의 없다고 봐야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젯 설정 후 화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얼마전 구입한 뷰티와 한 컷. 햅틱팝에 비하면 뷰티가 많이 심심하네요.

2009/04/11 - 나의 첫 풀터치폰, 화이트 뷰티폰 (LG-SH21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