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 PEG-T650C Review
본문 바로가기

TECH/CLIE

CLIE PEG-T650C Review

반응형



CPU 에는, 새로운 고속 처리를 가능하게 한다Dragonball Super VZ 66MHz (을)를 탑재.화상 표시나 어플리케이션의 기동 등, 다양한 장면에서, 보다 스피디한 사용감을 실현합니다.




「슬쩍밀기 다이얼」로 스마트하게 선택·결정·스크롤, 「BACK 버튼」으로 간편하게 캔슬.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으로 경쾌한 조작이 가능합니다.







스마트한IC 기록 미디어 「메모리 스틱」 「매직 게이트 메모리 스틱」에 대응.화상이나 어플리케이션, 음악 데이터등을 풍부하게 꺼내, 활용할 수 있습니다.






「CLIE Palm Desktop(TM) (클리에 팜 데스크탑)」는 「예정표」나 「주소장」등을 「클리에」라고 PC로 일괄관리 할 수 있는 컴퓨터 소프트입니다.외출처에서는 「클리에」로 정보 입력·열람해, 회사나 자택의 PC로 관리하는 등, 매일의 정보 활용이 한층 더 편리하게 됩니다.PC와의 데이터 교환은 「HotSync(R) 」버튼 하나로 간단하게 할 수 있어 화상이나 소프트의 전송도 가능합니다.


「Sound Converter (사운드 변환 장치)」로, PC로부터MIDI ,WAVE 파일등의 음원을 「클리에」에 수중에 넣을 수 있습니다.자명종이나 알람등을 오리지날 사운드에 커스터마이즈 해 즐길 수 있습니다.새롭게, 「클리에」측에서의 사운드 리피트나 음량 조절도 실현되었습니다.
bit rate나 샘플링 주파수의 조합해에 따라서는, 변환할 수 없는 파일도 있습니다.또,MIDI (은)는,Standard MIDI File Format 0 에게만 대응하고 있습니다.
동작 확인이 끝난 제품:음소재집CD-ROM 「소리·사전(TM) 」((주) 데이터 크래프트)


「Memory Stick Import 」와「Memory Stick Export 」(을)를 사용하면, 데이터를 PC로부터 「메모리 스틱」에 직접 전송 하거나 「클리에」를 「메모리 스틱」의 리더/ 라이터로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선 규격Bluetooth(TM) 대응의 메모리 스틱 모듈(별매)을 사용하면, 대응 휴대 전화를 경유해, 무선으로 넷 접속이 가능합니다.또, CompactFlash 타입의 통신 카드를 사용할 수 있는 전용 아답터(별매)도 준비했습니다.
Bluetooth(TM) 모듈 PEGA-MSB1
통신 아답터 PEGA-CF61

음악 재생 소프트 「AudioPlayer 」에 의해, 「메모리 스틱」 등에 기록한 음악을 「클리에」로 즐길 수 있습니다.머리 내밀기나 빨리 감기등의 기본 기능은 물론, 백그라운드 재생도 실현.좋아하는 음악을 들으면서, 예정표 등 다른 소프트를 사용 가능.또, 화면을 바꾸면, 곡을 리스트로 표시해, 재생하고 싶은 곡을 다이렉트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음질에도 구애되어, 박력 있는 중저음을 즐길 수 있는 「Mega Bass 」기능도 탑재했습니다.


소지의CD (을)를 PC용 부속 소프트 「SonicStage LE 」(으)로ATRAC3 형식에 변환.그 중에서 좋아하는 곡을 「매직 게이트 메모리 스틱」에 기록해 「클리에」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또MP3* 형식에도 대응, 타사제의 변환 소프트를 사용하고, 「매직 게이트 메모리 스틱」 「메모리 스틱」에 음악을 기록할 수 있습니다.
* bit rate나 샘플링 주파수에 따라서는 재생할 수 없는 파일도 있습니다.

「AudioPlayer 」에서는, 화면색에, 블루의 기본 타입에 가세하고,3 타입의 바리에이션을 준비.화면 데이터를 「클리에」에 수중에 넣으면, 기호나 기분에 있던 색으로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또, 곡과 함께 변화하는 비주얼 효과도 표시 가능.선명한 그래픽이, 마음에 드는 음악을 연출합니다.

「PictureGear Pocket 」.65,536 색표시의 하이레조 액정을 살린, 계조 풍부한 화상을 즐길 수 있습니다.화상의 줌이나 스크롤도 「슬쩍밀기 다이얼」로 간단하게 실시할 수 있습니다.또, 「CLIE Mail 」라고 직접 제휴했다JPEG 화상의 첨부도 실현되었습니다.


PC로 형식 변환한 동영상이나, 바이오의 녹화·재생 소프트 「Giga Pocket 」(으)로 찍은 TV프로를 「gMovie (짐비)」를 사용해 음성 첨부로 「클리에」로 재생.「메모리 스틱」에 기록하면, 최대160 분* 도 즐길 수 있습니다.

* 별매의128MB 「메모리 스틱」사용시.



별매의 카메라 모듈로 「클리에」를 디지탈카메라에 찍은 화상을 「CLIE Paint 」(으)로 가공하거나 「CLIE Mail 」(으)로 보내거나와 한층 더 비주얼 커뮤니케이션이 퍼집니다.







「PhotoStand (포토 스탠드)」는, 보존되어 있는 마음에 드는 화상을 차례차례로 표시하는 디지털 사진 장치 소프트입니다.또, 「클리에」를 진흙 달러에 두고, 시계 표시를 설정하면, 화상 첨부의 탁상시계로서 즐길 수도 있습니다.







CLIE Paint로, stylus를 사용해 화상에 그림장이.스프레이나48 종류의 스탬프 등 장난기 있는 툴을 풍부하게 갖추어 보이는 즐거움이 한층 더 퍼집니다.또, 편집한 화상을 「CLIE Mail 」에 첨부할 수도 있습니다.




「CLIE Remote Commander (클리에 리모트 코멘더)」를 탑재.언제나 가지고 다니는 「클리에」를 사용하고, 자택이나 회사의 텔레비전, 비디오,DVD 플레이어등의 기본 조작 을 할 수가 있습니다.소니 및 타사제* 의AV 기기에 대응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