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 PEG-T650C Review (2)
본문 바로가기

TECH/CLIE

CLIE PEG-T650C Review (2)

반응형



날쌔고 용맹스러운 포름의 알? 보디는, 얇음 약12.5mm , 가벼움 약140g .가슴 포켓에도 깨끗이 들어갑니다.또, 한 번의 충전으로 약10 일간* 사용 가능.비즈니스에, 프라이빗에, 매일 가지고 다닐 수 있는 성능을 실현했습니다.

* 백 라이트 오프로1 일30 분간, 예정표나 주소장등의PIM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했을 경우.사용 상황 및 설정에 의해 다른 경우가 있습니다.



CPU 에는 고속의Dragonball Super VZ 66MHz (을)를 탑재.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슬쩍밀기 다이얼이나 백 버튼.마이카 도장을 해 시인성을 높인 「Graffiti(R) 」문자 입력 에리어 등, 편리한 사용에의 궁리가 고성능을 보다 가까이에 하고 있습니다.








5 분 단위로 예정을 입력할 수 있는 「예정표」를 시작해 전화 번호등을 관리할 수 있는 「주소장」, 일등의 체크 시트가 되는 「To Do 」, 아이디어등을 못 쓰고 남길 수 있는 「메모장」 등, 편리한PIM 기능을 읽기 쉬운 하이레조폰트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클리에」에 입력한 개인정보를 PC로 일괄관리 할 수 있는 「CLIE Palm Desktop(TM) 」,Microsoft(R) Outlook (와)과 정보를 교환할 수 있는 「Intellisync Lite for Sony CLIE 」(을)를 탑재.「Hotsync(R) 」버튼을 누르는 것만으로 PC와 데이터 교환이 가능하게 됩니다.









별매의 통신 아답터*1 (이)나Bluetooth (TM )*2 모듈을 사용하면, 인터넷 접속도 무선.「CLIE Mail 」(이)라면 첨부 파일의 송수신도 실시할 수 있습니다.또, PC로부터 메일이나WEB 데이터를 꺼내, 오프 라인으로 열람할 수도 있습니다.

*1 CompactFlash 타입의 통신 카드가 필요합니다.
*2 대응 휴대 전화나 액세스 포인트가 필요합니다.




선명한 색채로 화상을 감상할 수 있는 하이레조카라 액정을 탑재.매직 게이트 메모리 스틱에도 대응해, PC로부터 음악을 데리고 나가 즐길 수 있는 등,AV 엔터테인먼트 기능도 충실합니다.
반응형